컨텐츠 바로가기


굿프렌드 공식 쇼핑몰

검색

현재 위치
  1. HOME
  2. 게시판
  3.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고객응대!! 매우 불친절!!

제가 이 글을 올리려고 회원가입까지 했네요~

홈쇼핑에서 스트레칭 매트 구매 후에 얼마되지 않아 고장이 났고,
a/s 
문의를 위해 고객센터 전화드렸었는데 첫번째 응대해주신 분은 너무 친절하게 다 응대 해 주시고

구매한지 1년이 안되었으면 구입처에서 a/s 무상으로 가능하다고 까지 말씀주셔서 


구매처를 계속 찾다가 도저히 안 되서 그냥 유상으로 a/s 맡기겠다고 두번째 전화드렸을 때 응대주신 

상담사님.  여기서 성함을 말해도 되나 모르겠네요.  


저한테 계속 스트레칭 매트 넘버를 물어보셨고

제가 옆에 제품이 없어서 품번 확인이 안된다라고 여러번 말했음에도 계속 품번 말해달라그러더니

다른데꺼 아니냐고 ..??? 아니 고객을 무슨 바보로 알아요??

굿프렌드인줄도 모르고 전화를 드렸을까봐 그래요??


상태가 이러이러하다 얘기드리니 본인이 알아서 수리비 7만원 정도 나올 수 있다고 

아니... 처음 상담해주신 분은 그정도로 말씀 안 주셨는데요..?

그랬더니

짜증내면서 에어가 안된다고 하셨잖아욧!!!!! -__- 


그러면서 기존 상담에도 그렇게 적혀있다고아니 기존 상담내용 다 보고 있으면서도 

저렇게 계속 물으신거예요??

상담하면서 그렇게 짜증 내는 말투로 티 팍팍 내면서 얘기하시고 

그리고 본인이 수리기사님이세요?

보통 이렇게 a/s 맡기면 받아보고 부품교체 발생하면 비용 발생 될 수 있다고 먼저 고지하시고 

어느정도 발생되는지 물으면 대량 이렇게 나올 수 있지만 자세한건 봐야한다 이렇게 응대하는게 보통아닌가요???


주소도 여러번 얘기했음에도 제대로 알아듣지도 못하시고

왜 주소 못알아 들으시고 본인이 짜증내시죠?

제가 결국 다른 상담사분으로 교체 해 달라고 요청드렸네요

그러더니 주소 보내달라고 문자 띡 보내고,

아니...저도 고객상담하면서 이렇게 화난적이 없는데,

어떻게 이렇게 상담하시는줄 모르겠네요

여기도 응대 메뉴얼이라는게 있을텐데

여기 전체 고객센터를 말씀드리는 것도 아니고,

두번째 상담해주신 분


아주 새해부터 고객 센터 전화했다가 

기분만 왕창 더럽게 된...

급하게 a/s 보내고 도착여부 연락이 안와서 

오늘 연락 드렸더니 또 그분이 받으시네요???

목소리가 비슷해서 저번에 그 상담사세요?

했더니 너무나 뻔뻔하게 맞다고 -_- 

사과 한마디 하실 줄 알았더니 

역시나


미꾸라지 한마리가 물 흐린다고 

본인때문에 다른 고객센터 응대해주신 친절한 분들까지 

다 욕먹으시겠어요...


일단고장은 빨리 났지만매트 써보고 괜찮아서 주위에 

추천도 하고 그랬는데 이분 때문에 영.... 

누가 이거 괜찮냐 물어보면 좋은 얘기 해 주고 싶겠어요???


여기 글 올리는건 스타트 입니다

제가 구매한 곳 다시 꼭!!! 찾아내서 

아마 큰 홈쇼핑 채널에서 구매했는 것 같은데 

거기에도 구매 후기로 글 올릴 참입니다


여기 상담내용은 다 녹음되어있으니 

한번 들어보시고 대체 누가 잘 못 했나 한번 따져보세요

본인이 상담하는 말투내용 한번 꼭 들어보셨으면 해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304 비밀글 환불요청 강**** 2024-03-06 3
2305    답변 비밀글 환불요청 주식회사 굿프렌드 2024-03-06 1
2263 비밀글 에어보드 다이어트 점핑 트램폴린 루**** 2023-12-21 1
2268    답변 비밀글 에어보드 다이어트 점핑 트램폴린 주식회사 굿프렌드 2023-12-26 0
2248 비밀글 상품 as문의드립니다. 최**** 2023-11-20 2

에스크로배너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ALL CENTER

1800-5637

MON - FRI AM 10:00 - PM 6:00

LUNCH PM 01:00 - 02:00

SAT/SUN/HOLIDAY OFF

BANK

기업 697-019542-04-011

예금주 : (주)굿프렌드